과정안내
행복한 직원을 만드는 기업문화창출
행복한 고객을 만드는 서비스 비법 !
행복한 리더를 만드는 경영서비스리더십
대전코세아에서 차별화된 기업 맞춤식 교육으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대전코세아 기업 교육은 기업 경영에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고객중심 조직 수립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 고객만족 마케팅 및 서비스 부문 관리자 - 고객응대 담당자 - 조직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기업 경영 평가에서 지속적으로 낮은 평가를 받아 고민하는 기업 에서 많은 요청을 하고 계십니다 서울 OO 공단
대전코세아의 기업교육은 다릅니다
기업의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직원들의 마인드와 태도가 중요하므로 기업의 상황과 입장을 고려한 기업과 직무에 맞는 맞춤식 교육과 전략을 제시합니다Company service
기업교육 안내
- 01 기업체 병원 의료서비스, 일반기업, 공기업, 공무원, 서비스업체, 비서교육과정
- 02 대학교 취업 특강 및 취업 가이드, 면접스킬
- 03 서비스 리더 사내강사 양성과정, 서비스 리더 교육과정
- 04 컨설팅 CS 조사, 전화친절도 조사, 서비스 매뉴얼 제작, 모니터링
- 05 조직활성화 행복한 나. 행복한 고객
- 06 해외주재원 글로벌 에티켓 교육
강희선 원장님 직강
공기업
공기업
국립극장
일반기업
종합병원
고객사에 맞는
매뉴얼 제작, 기업 컨설팅,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매뉴얼 제작
행정자치부 매뉴얼
인천국제공항 매뉴얼